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2023년 다낭 마사지 한 번에 비교하기 :: 허벌스파 트로피컬 스파 뷰티 네스트 KKday Korea 공식 블로그

Blog Article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닌 건 대충 봐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다낭 붐붐 매니저 수급에 큰 문제를 겪기에 신규 진입이 어렵습니다. 사실 매니저가 가장 중요한 다낭 붐붐에서 매니저가 수급이 안되면 사실상 영업이 안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또 좀 깊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연하게 손님이 있어야 매니저가 존재하고, 매니저가 존재해야 손님이 있는 게 상식인데 닭과 달걀처럼 이게 한순간에 탁 맞아떨어지는 순간이 쉽게 오지가 않습니다.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베안 오르가닉은 최근에 급부상 하고 있는 업소로써 안락한 마사지와 함께 오빠 서비스? 한시장과 가까운 곳이기 때문에 쇼핑하시다가 콩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하시면서 들려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 왕실장을 통해서 언급해드린 업소 세 군데 중 이용이 가능하시고 묶어서 이용하게 되시면 추가로 할인을 더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 가격이 다른 도시들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중심에 있는 다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적과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해산물 요리 또한 놓칠 수 없는 다낭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여행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그래서 고마움의 표시로 항상 받고 나면 팁을 두 손으로 드렸다. (큰돈은 못 드렸지만) 리뷰한 세 곳 말고 더 있지만, 혹시 글을 보고 마사지 받을 곳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해 드려도 될만한 곳으로 글을 작성했다. 내가 모르는 더 좋은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향 평준화되어 다른 곳도 만족스러운 샵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매니저들 어디 못 가게 붙잡고 있자면 그것도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이런 이유가 가장 크게 작용해서 다낭 붐붐에 새로운 신규 업체가 들어서기가 참 어렵습니다. 실험적인 시도를 하기 쉽지 않기에 이용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한편 반대의 입장에서 보자면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는 다낭 붐붐업체들이 꾸준한 손님과 관리가 되기에 더욱이 시간이 갈수록 견고해진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직원을 고용해서 최근 교민들에게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는 업소인데요. 직원들이 어리고 귀엽게 생긴 애들이라 흐뭇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픽업 및 드랍도 가능하며 예약 방문을 하셔서 90분 코스로 이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4월말이면 오키나와 물놀이 가능하고 일본답지 않게 숙소들이 넓은 편이고 좋은 리조트도 있고 렌트해서 다니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어 ”스파365는 한시장점(1호점)에 이어 지난해 미케비치점(2호점)을 론칭했다"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커플마사지룸, 가족마사지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지는 최고급 본스파는 다낭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곳에서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망고 말고 과자를 주는 곳이 있는데, 망고가 젤 나은 듯함) 따로 마련된 장소가 있어 편안하게 먹고, 마시고 나왔다. 실내 조경이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고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해서 호텔 체크인 전,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오피오피걸 주소

Report this page